본문 바로가기
연예

서동훈 작가는 누구?_시나리오 작가, 티아라 아름과 재혼

by 닌자거부기 2023. 12. 10.
반응형

서동훈 작가는 누구?_시나리오 작가, 티아라 아름과 재혼

 

서동훈 작가는 누구?_티아라 아름의 재혼 상대

 

티아라출신 아름이 이혼소송임을 밝힘과 동시에 재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아직 이혼 소송 중이기에 여러 추측과 억측이 있을 수 있지만 재혼 상대에 대해서도 당당히 밝혔습니다.

 

서동훈은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 시나리오 작가입니다. 

아름은 서동훈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10일 공개하면서

"사랑하고 또 사랑해"

라면서 서동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아름은 서동훈에 대해,

"이 사람은 많은 것들에 지쳐 있던 저에게 행복이 무엇인지 알려준 사람이고, 어쩌면 저보다 참 많이 아팠던 사람이었다"

"본인이 피해받을지도 모를 상황에도 제가 힘들 때 기꺼이 제게 달려와 주던 유일한 사람"

"아팠던 제 꿈에 대한 시간들을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채워주고 있는 사람. 제 모든 꿈을 현실로 실현시키려 많은 것들을 감당해내주던 사람. 참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을 만났습니다. 

저는 아직 소송 중에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알기 전부터 저는 너무나도 많은 고통 속에 살아왔습니다. 

특정할 수 없고, 보여줄 증거들도 많지만 그래도 아이들의 아빠였기에
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까지 무례한 단어를 입에 올리며 농간해 왔지만, 제가 떳떳하면 그만이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앞으로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하기로 약속했다. 멋지게 함께 꿈을 이루고 아름재단을 설립해 많은 아이를 도우며 살기로 약속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혼 소송 중 재혼 소식을 알리게 되어 무엇보다 '바람'이 아니냐는 질문을 의식한 듯 아름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바람이라는 것의 정의는 누군가를 사랑하며 다른 사람도 사랑하는 것입니다. 저는 둘째도 혼자 출산했으며, 숱한 시간을 시달리며 살았습니다. 다만 아이들 생각에 오랜 시간 허덕이며 버티고 살아왔지만 이젠 즐기며 살아가려 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제 2의 전청조..?_티아라 아름의 재혼상대, 서동훈, 범죄자, 사기꾼?

 

김영걸은 누구?_ 티아라 아름 남편, 이혼소송, 사업가

 

티아라 아름은 누구?_ 티아라, 김영걸과 결혼, 그리고 서동훈 작가와 재혼

 

티아라 아름 이혼과 재혼 동시에, 이혼 소송 끝나는대로 재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