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으로 사망한 20대 여성은 배씨는 누구?

by 닌자거부기 2023. 11. 28.
반응형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으로 사망한 20대 여성 배 씨는 누구?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으로 사망한 20대 여성 배씨는 누구?

 

일명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이 발생한지 약 4개월 만에 결국 피해 20대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20대 여성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게 된 것입니다.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은 신우준이 지난 8월 2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역 4번 출구 인근 도로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가 인도로 돌진해 배 씨를 뇌사 상태에 빠트리고 구호 조치 없이 도주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등)로 구속기소된 사건입니다.

압구정 롤스로이스 가해자 신우준은 누구?_피해자 사망, 마약, 송포유

 

피해 여성 배씨는 신우준의 차량에 깔렸지만, 신우준이 바로 구조조치 하지 않은 채 현장을 이탈하는 바람에 차 밑에 깔려 상태가 더 악화되었습니다.

결국 부상 당한 머리 상태가 나빠지면서 뇌사 판정을 받게 됩니다.

롤스로이스 피해자 여성 뇌사 판정, 길어야 한달.. 호흡기 떼나…

 

피해 여성 배씨는 사고 후 14시간의 긴 수술을 받았지만 지난 5일 새벽부터 급격히 상태가 악화되면서 뇌사 상태에 빠졌습니다. 그의 가족들은 의료진으로부터 길면 일주일 정도, 기적적으로 살아있어도 한 달 정도 남았다고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패해 여성 배씨의 친오빠는 유튜버 탐정 카라큘라와의 통화에서 

" 신우준이 삶을 마감할 때 지옥 불구덩이에서 수 천년간 고통받으며 천벌을 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며 분노했습니다.

 

배 씨는 결국 사건 4 개월이 지난 11월 27일 사망했습니다.

 

배 씨의 SNS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일상 속 행복을 느끼던 펑범한 20대 여성이었습니다.

배 씨는 처음 롤스로이스에 깔렸을 때 살려달라고 했지만 이런 그녀를 두고 신우준은 현장을 이탈한 것이었습니다.

 

배 씨는 병원에 도착할 때까지 구급차에서 구급대원의 손을 잡고 '살고 싶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삼사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압구정 롤스로이스 피해자 결국 사망, 검찰 신우준 ‘도주치사’로 공소장 변경

 

피해자는 중상 마약은 양성인데도 가석방된 압구정 롤스로이스 운전자, 그 정체는..

 

 

반응형

댓글